This text is replaced by the Flash movie.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원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konal777    작성일: 2019-09-24   조회수: 714   
작년 7월부터 결혼을 앞두고 임신을 서둘러야 한다는 생각에 난임 병원에 다니기 시작했어요.

타병원에서  난임 검사를 했으나  별다른 이상 소견이 안보인다면서 초음파 보고  배란일을 잡아줬어요 .
무슨일인지,,, 배란일 이후 한달이 다되가도록  생리도 없고 임신도 아니었어요 . 어떻게 된건지 그원장님께  물으니' 내가 어떻게 아느냐'며 화를 내더라고요.

더이상 그병원 신뢰가 어려워 다른 병원을 알아던중 ,  다른 산부인과 선생님 께서 이지역에서는 진산부인과가 난임에는 ' 최고 실력자라'며 진원장님을 추천해 주셨어요 .

진원장님 진단은 이전 병원과 완전 달랐어요 . 양쪽 나팔관에 문제가 있다고 들었고 바로 시험관 진행을 하게 되었죠.
속시원하고  정확히 말씀해 주시는 것에 100% 신뢰가 가더라구요 .

원장님 말씀 잘듣고   하라는 데로  따라가면   아기가 꼭 찾아 올거라는 확신이 들었어요 . 그렇기에  약 , 주사시간이 힘들지 않았고 당연한 과정이라 받아들여지더라구요.

신선1차는 실패 했지만 , 믿고 따라가면  꼭 아기가 올거라는 확신때문에 낙심 하지 않았어요.
2달을 쉬고 7월초에 1차 냉동이식  준비에 들어갔죠.

이식 당일에 '이번에는 꼭 성공 해야 하는데' ..하시며 웃으시던 선생님 모습이 힘이 많이 됐어요 .

이식후 9일째  낮은 수치지만 임신 확인을 했네요.

초기에 임신수치가 더디게 오르고 아기가 작아서 걱정 했는데, 원장님 덕분에 지금 12주 까지 잘 지내 왔어요 .

제 주변에서는 43세라는 늦은 나이에 두번만의 시술로 아이를 가진것에 대해 놀라워 하고, 저같은 상황에 처하신 분들이 많이 물어보시네요.

예정대로 진행된다면  내년 4월 초순에 출산 예정이구요, 그날을 기다리며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즐겁네요.

저도 엄마가 될수 있게 도와주신 진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시험관 1차 성공♡ 2019-06-17



작성자 : 게시물에 덧글쓰기
내용 Reply